어사이드 닫기

써니마트

0
MENU

자주묻는질문

    • chrome_1.png (4KB)
    • cookies_1.jpg (66KB)
    • cookies_2.jpg (51KB)
    • cookies_3.jpg (34KB)
    • cookies_4.jpg (59KB)
    • cookies_5.jpg (52KB)
    • cookies_reload1.jpg (66KB)
    • cookies_reload2.jpg (52KB)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시, 간혹 사이트의 세션값 오류가 표시되며 정상적인 접속이 안되는 경우, 

    사용중인 웹브라우저의 쿠키값을 삭제하시면 정상적인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에 웹브라우저 쿠키 삭제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기기 쿠키 삭제방법 - Chrome 기준]


    1. 모바일 기기에서 웹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2. 실행된 웹브라우저 우측상단의 더보기 설정을 클릭합니다.



    3. 표시된 메뉴중 '설정'을 클릭합니다.



    4. 표시된 메뉴중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5. 표시된 메뉴중 '인터넷사용기록삭제'를 클릭합니다.




    6. 표시된 내역중 '쿠기 및 사이트 데이터'의 체크박스를 체크한 후 하단의 '인터넷 사용기록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도 함께 삭제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웹사이트의 최신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표시됨.)




    7. 사이트 접속 및 새로고침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관련] 휴면회원 전환 및 해제   

    번호: 18

    미트셀러 최종 로그인후 1년동안 로그인이 없을경우 자동으로 휴면회원으로 전환처리됩니다.

    휴면회원 전환시 회원정보 내역은 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하며, 쿠폰/마일리지.. 등의 모든 회원 혜택은 자동으로 소멸/초기화 됩니다.
    휴면전환으로 인한 회원 불이익이 없도록 1년이내에 1회이상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면 해제는 본인인증 후 로그인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쿠폰/마일리지.. 등의 소멸/초기화 된 혜택은 복구 안됨)


    • cert1.jpg (108KB)
    • cert2.jpg (30KB)
    • cert3.jpg (105KB)
    • cert4.jpg (151KB)

    쿠폰 인증번호는 해당 혜택이 담긴 쿠폰을 발급받기 위한 비밀번호와 같은 것으로, 
    마이쇼핑 > 쿠폰 > 쿠폰등록(인증) 페이지에서 쿠폰을 바로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로그인 후 마이쇼핑 페이지로 이동
    2. 쿠폰 페이지 이동
    3. 쿠폰등록 버튼 클릭

    4. 쿠폰 인증번호 입력

    5. 등록 버튼 클릭하면 쿠폰 발급완료됨.

    * 이미지 자료 참고










    [발급 쿠폰 사용안내]
    상품선택 > 장바구니 > 주문 페이지 이동
    1. 쿠폰사용 버튼 클릭

    2. 쿠폰 팝업창에서 사용할 쿠폰 적용 (쿠폰 적용 기준에 안맞는 경우 쿠폰 노출안됨)

    3. 쿠폰적용후 할인금액 및 최종 결제금액 확인
    4. 결제수단(신용카드/가상계좌/무통장/휴대폰) 선택후 결제진행 









  •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시 오류 해결방법   

    번호: 16

    신용카드 결제시 ISP/페이북 결제 관련 오류 발생시에는 

    http://www.vp.co.kr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ISP/페이북 수동설치' 클릭하여 설치하시면 거의 대부분 해결가능합니다.

    혹, 해결안되실 경우 브이피 고객센터 1577-3033으로 연락하시어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나카드(구외환 포함), 씨티카드, ISP계열카드(BC카드,국민카드, 전북은행, 제주은행 등)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보안설정에 따른 현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 팝업 결제창 정상 오픈되지 않고 메인창에 호출되는 경우 조치사항 


    ① 브라우져 신뢰사이트에 등록하여 조치함

    [도구]-[인터넷옵션]-[보안]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아래 URL 등록후, 브라우져 닫고 다시 열어 결제 진행


    - 하나(구외환)카드 : *.hanacard.co.kr, *.isaackorea.net (2개 URL추가)

    - 씨티카드 : *.citibank.co.kr, *.isaackorea.net (2개 URL추가)

    - ISP계열카드 : *.vpay.co.kr



    ② 호환성 보기 설정 해당 사이트 등록후 재진행함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위 해당 URL 추가후 브라우져 닫고 다시 열어 결제 진행


    ③ 기존 캐쉬가 남아 있는 경우 캐쉬 삭제 및 PC 리부팅후 재진행함 

    [도구]-[인터넷옵션]-[일반] "검색기록" 항목에 삭제 버튼을 통해 캐쉬 삭제후 PC리부팅후 재진행

  • [포인트 및 이벤트] 쿠폰(마일리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14

    • coupon1.jpg (69KB)
    • coupon2.jpg (114KB)

    상품 주문결제 화면에서 쿠폰사용이 가능합니다.
    할인쿠폰 항목에서 쿠폰사용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가능 쿠폰이 표시되고 

    사용가능한 쿠폰을 선택한 후 적용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쿠폰이 적용되면 자동으로 할인가격으로 조정됨)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보유 금액을 확인후 금액을 입력하고 '사용'버튼을 클릭하여 적용하시면 됩니다.

    초특가 및 행사용 일부상품은 쿠폰 적용이 안될 수 있사오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 상품용으로 발행된 쿠폰은 해당 상품 구매시만 적용 가능합니다.)







    • tax_2.jpg (179KB)
    • tax_1.jpg (66KB)

    현금영수증 신청은 상품 주문결제 화면에서 상품주문시 

    무통장입금 선택하신후 입금자 입력과 입금은행 선택하시고,
    하단의 현금영수증 발급 부분에서 연락처 입력한 후, 결제하기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지출증빙을 선택후 사업자번호 입력)
    그후 입금내역이 확인되면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급처리됩니다.

    * 무통장입금시, 주문시 기입된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금해 주셔야 입금확인 처리가 빠르게 진행되며,
    기입된 입금자명과 다른경우 관리자 직접 확인후 처리되기에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 입금자명 '홍길동' 기입하고, 다른분 명의로 입금하거나, '홍길동(00회사)' 이렇게 입금자명이 부분일치인 경우에도 자동확인 미처리되오니, 
    꼭 기입된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금처리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시 연락처 오기입 등의 문제는 국세청 현금영수증 콜센터(전화 1544-2020)로 전화하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정보수정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결제 이후 현금영수증 신청은,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클릭 >> 주문내역 상세정보 화면 하단의 증빙자료 신청부분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선택하시고, 
    팝업창에서 인증번호(휴대폰)/이메일주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배송 상세내역 하단 '증빙자료'에서도 현금영수증 출력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매출 전표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부가세법시행령 제 57조2항에 따라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 사업자가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습니다.

  • [주문결제] 결제창이 안뜨는데 어떻게 하나요?   

    번호: 11

    웹브라우저의 팝업 차단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팝업차단 해제후 이용하시면 정상 처리됩니다.

  • 사업자회원은 도매상품을 주로 구매하는 회원으로 대용량 상품 구매시 세금계산서 처리 등을 위해 일반개인회원과 구분되어 있습니다.


    도매상품은 박스포장된 상품으로, 제품구매는 사업자회원/일반회원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단, 제품은 세절되지 않은 박스 상태인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미트셀러는 입점형 쇼핑몰로서 일반적인 오픈마켓과 동일한 형태입니다.
    그래서 각 판매처별 제품 배송이 개별적으로 진행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A판매처 상품과, B판매처 상품을 동시에 주문시,
    2곳의 각 판매처별 배송비가 각각 부과되어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각 판매처별 무료배송금액 또는 무료배송 상품을 확인해 주세요)


    주문시 판매처별 3500원~8000원의 배송비가 별도 부과되는 점 양지해 주시기 바라오며,
    같은 판매자 상품을 무료배송 적용금액(5만원~10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무료배송 가능합니다.

    배송비가 부담되실 경우 무료배송 특가행사 상품을 활용하시면, 배송비 부담없이 구매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요청] 제품 환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번호: 8

    신선상품 특성상 주문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은 불가합니다.


    판매처별 제품 출고시 제품과 포장을 꼼꼼히 확인하고 동영상 촬영으로 혹시모를 실수라도 방지하고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혹, 배송도중 파손되거나, 지연배송으로 상품이 변질되었을 경우, 상품 수취 즉시 '운송장 확인이 가능한 상품 전면사진', '상품전체사진', '상품내부사진(파손부위사진)'을 촬영하시어, 택배사 고객센터와 저희 판매처 고객센터에 알려 주시면 내역 확인후 재발송 또는 환불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운송장 사진과 제품사진등이 접수되지 않을경우 배상 진행이 어렵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사진접수 당부드립니다.)


    * 신선식품 특성상 고객님의 수취 지연으로 인한 상품 변질은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문시 정확한 연락처를 기재해 주시고, 택배사 메시지와 담당자 연락을 꼭 받아주시고, 바로 수취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수취즉시 냉장 또는 냉동 보관요망)



  • 온라인 주문처리상 세금계산서는 개별 발행하지 않고, 상품주문시 주문결제 화면에서 신청시 현금영수증(사업자지출증빙)으로 자동발행 됩니다.


    상품 주문결제화면에서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 선택하신후, 하단부분의 발급>현금영수증>사업자지출증빙 선택후 사업자번호와 메일주소 입력하시고 주문결제 하시면 입금확인 후 바로 국세청 자동신고되며, 현금영수증(사업자지출증빙)이 발급됩니다.


    * 회사관련 증빙의 경우 꼭 '사업자지출증빙'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배송 상세내역 하단 '증빙자료'에서도 현금영수증 출력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 참고 이미지>






  • [주문결제] 주문자와 임금자명이 다릅니다.   

    번호: 6

    무통장입금시, 주문시 기입된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이 다른경우, 꼭 고객센터에 연락주셔야 관리자 확인후 정상 입금확인 처리됩니다.

    빠른 입금확인을 위해 꼭 기입된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금처리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입금확인 처리요약>
    > 기입된 입금자명, 통장 입금자명 일치 = 정상처리 (1시간 이내 자동 입금확인 처리됨)
    > 기입된 입금자명, 통장 입금자명 미일치 = 고객센터로 꼭 확인연락 필요
    > 기입된 입금자명, 통장 입금자명 부분일치 = 관리자 확인후 처리

      (ex. 기입된 입금자명 '홍길동', 통장 입금자명 '홍길동(00회사)' 이렇게 부분일치인 경우)
     

    * 결제대행사를 통한 가상계좌 및 계좌이체시는 입금자명이 다르더라도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면 정상처리되오니 금액을 정확히 맞춰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 결제 오류 내용을 확인하여 고객센터(070-4230-702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통신장애로 인하여 발생될 수 있으며, 신용카드 결제오류의 경우 고객님의 PC 및 휴대폰의 보안설정 관련하여 발생될 수 있사오니, 보안프로그램 설치 실행여부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선식품 특성상 고객님 단순 변심 및 고객님 귀책에 의한 수취지연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주문후 상품오배송 및 변질 등으로 인한 반품 필요시 아래 주소를 참고해서 반품해 주세요.


    반품시에는 해당 판매처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하셔서 반품상담 후 반품하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고객센터와 사전협의 없는 반품시 교환/환불 조치가 어려울 수 있사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연락시 '미트셀러'에서 구매했음을 먼저 말씀해 주세요 !



    <판매처별 반품주소지 안내>


    ▶ (주)대성축산한우 :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서부로1403번길 46

    ▶ (주)미트벨리  (51609)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안골로 156 (안골로 156)

    ▶ (주)리더스푸드(웰빙푸드) : 부산시 사상구 모라로37번길 64

    ▶ (주)팜델리 : 대구광역시 북구 한강로8길 7-12, 한강빌1층(금호동)
    ▶ (주)구미푸드(우람한돈) : 경남 양산시 동면 금오12길 12

    ▶ (주)패밀리푸드시스템(THE돈/THE한우)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신기남산길 120-90

    ▶ (주)오도재축산 : 경남 고성군 고성읍 월평로 169

    ▶ (주)나이스푸드 :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서부로1499번길 82-3

    ▶ 산들강 : 부산시 강서구 식만로 271-5
    ▶ (주)푸드어셈블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교리 327-8 (고객센터 : 1599-2075)

    ▶ 돈이요푸드 : 경남 김해시 진례면 고모로 239 (고객센터 : 1522-4795)

    ▶ (주)태유(충동적인족발)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군수1길 78-3
    미소푸드(주) : 부산시 강서구 대저로3번길 158
    ▶ 대성축산유통(대패맛집) : 경남 창원시 진해구 두동로55번안길 4(두동)  055-546-6668

    ▶ (주)램월드 (46723) 부산광역시 강서구 맥도길415번길 139 1층

    ▶ (주)명원푸드 (46701)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중앙로375번길 46 (주)명원푸드

    ▶ (주)김해식품(오립스) (50896) 경상남도 김해시 김해대로1765번길 14 오립스 - 김해축산물직거래센터 (김해식품)

    ▶ (주)제이제이푸드 (50877)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서부로1499번길 175 제이제이푸드(주)  055-311-5790


    ▶ 미트셀러(써니마트) : 경남 김해시 금관대로 1065 (풍유동) 2층 써니마트 온라인사업부


    미트셀러 고객센터 : 070-4230-7022

  • [배송안내]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3

    미트셀러는 입점형 쇼핑몰로서 주문상품별 각 입점사에서 직배송처리됩니다.

    배송방법은 일반적으로 택배 발송되며, 식자재 및 도매거래 상품의 경우는 직배송이 가능한 곳일 경우에 한해 판매처에서 냉동/냉장 차량으로 직배송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월~금요일까지 각 입점사별 결제마감시간 이전 주문건은 당일 택배출고되어 익일 배송됩니다.
    금요일 결제 마감시간 이후 및 토/일요일, 휴무일 주문결제건은 휴무일 이후 영업일에 발송처리됩니다.


    배송처리는 판매처별 차이가 있사오니 자세한 사항은 판매처별 배송안내 및 상품별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관련]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번호: 2

    회원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를 분실한 경우

    아이디 찾기 화면에서 이름,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해당 메일주소로 ID 정보가 발송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비밀번호 찾기 화면에서 이름, 아이디, 이메일 입력하시면 해당 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가입/수정/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

    회원가입 메뉴에서 회원이용약관 동의후 ID/비밀번호/이름/이메일/연락처/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가입됩니다.

    카카오 회원정보를 이용한 간편로그인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경우 로그인은 가능하지만, 개인별 회원정보는 저장되지 않으므로 로그인후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이름/연락처/메일/주소 등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회원가입하시면 미트셀러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 및 할인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수정

    회원 로그인후 '마이쇼핑>나의정보>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ID로 로그인한 경우, 개인정보는 저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미트셀러에서 진행하는 할인행사, 쿠폰지급 등의 행사진행 안내를 받을 수 없사오니 회원정보를 반드시 업데이트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

    회원 로그인후 '마이쇼핑>나의정보>회원탈퇴' 페이지에서 즉시 처리 가능합니다.
    (회원탈퇴시에는 개인정보, 주문내역, 쿠폰, 마일리지 등의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